해외여행/아시아 / / 2022. 12. 5. 14:06

추운 겨울에 따스함을 느끼는 곳, 괌으로의 여행

1년 내내 따뜻한 곳, (Guam)

12월이 시작되면서 기온도 영하권으로 떨어지고 꽤 추워진 요즘입니다.

이런 날 따뜻한 곳에 들어가면 나른해지면서 포근한 느낌을 받게 되고, 너무 추운 날씨이면 여름을 꿈꿔보기도 합니다.

꿈이 아닌, 한 겨울에,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곳, 괌으로의 여행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괌은, 12개월 내내 더운 날씨가 지속되는 나라입니다. 연평균 기온 26도로 고온다습의 대표적인 나라입니다. 다만 7~11월 사이는 우기로 갑자기 비가 오는 경우가 많이 있어서, 추운 겨울에 따뜻한 괌으로의 여행 인기도가 높은 휴양지 및 관광지로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대중적인 섬입니다.

또한 괌은 오세아니아 북 마리아나 제도 아래에 위치하고 있는, 미국 자치령입니다.

 

나라명 : 괌/미국자치령 (Guam)

▶ 수도 : 하갓냐

▶ 언어 : 영어, 차모로어, 필리핀어

▶ 통화 : US달러

지역 : 오세아니아 북 마리아나 제도 아래에 위치하고 있는 미국 자치령

  

익사이팅한 괌의 액티비티!

괌 여행지에서는 익사이팅한 액티비티 여행지가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제일로 인기 많은 투어는 역시 스노클링입니다. 스노클링으로 유명한 곳은 투몬 비치, 리티디안 비치에서 할 수 있는데, 초보라고 해도 잔잔한 에메랄드빛 해변에서 물고기들을 볼 수 있어서 인기를 얻고 있는 해변입니다.

괌이라는 섬이 크지 않기 때문에 찾아가기도 쉽고, 물때를 잘 맞춰 들어가면 즐겁게 누구나 스노클링을 할 수 있습니다 J

 

또한 반드시 해야 할 액티비티는 돌핀크루즈 투어입니다.

크루즈를 타고 돌고래들이 사는 바다 한가운데까지 이동을 하게 되면, 바다 가운데 돌고래 떼가 나타납니다.

바다를 가로지르는 크루즈 방향으로 돌고래들도 함께 수영을 하여 오랫동안 정말 많은 돌고래들을 볼 수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하는 인기 투어입니다.. 돌핀크루즈의 경우 스노클링도 함께 패키지 투어로도 가능해서 많은 분들이 따로 해변으로 가지 않고도 돌핀 크루즈 이후 스노클링을 함께 즐기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해변을 벗어나 들로 산으로 달리는 익스트림 버기카가 매우 인기 있는 여행 일정입니다.

익스트림 스포츠이고 버기카가 위험하실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간단 교육 이후 성인이 버기카를 운전을 해야 해서 보호자 동반 시 만 4세 이상 어린이도 탑승이 가능할 정도로 안전한 익스트림 스포츠입니다.

버기카는 오프로드 등 적합하게 만들어진 4륜 자동차로 비포장 도로 및 정글을 마음껏 달리며, 괌의 아름다운 산책로를 달리며 자연을 만끽하고 관광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렉스의 천국, 쇼핑을 부르는 괌의 아울렛

괌은 미국 자치령이라서 그런지 유명 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는 쇼핑 아울렛에서 쇼핑하는 것도 필수 코스라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쇼핑몰은 일명 괌 프리미엄 아울렛이라고 불리는 GPO!

잡화점 ROSS 도 유명한테, 특히나 GPO에 있는 ROSS 가 제일 넓고 가격 할인도 좋다고 합니다.

ROSS에 입장해서 한국과 비교했을 때 가장 저렴해서 득템 할 수 있고 저렴하게 잘 구매할 수 있는 곳은 타미 힐피거 (TOMMY Hilfiger)라고 합니다! 꼭 기억해두셨다가 재빠르게 달려가셔서 특템 하실 수 있는 기회가 있길 바라봅니다.

 

두 번째로는 T 갤러리아 괌 (T Galleria Guam) 이 있습니다.

괌 번화가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큰 건물로, 다른 쇼핑몰에 비해서 명품 쇼핑몰로 특화된 곳입니다. 백화점 같은 곳인데,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어서 택시비가 비싼 도시에서 무료로 가기 좋은 쇼핑몰입니다.

이곳에서 많이 구매하시는 것은 갈색병으로 유명한 에스티로더 화장품, 맥 화자품 등을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T 갤러리아 괌 건너편에 더 플라자 (The Plaza)라고 있는데, 중저가 브랜드들이 건물 내에 모여 있습니다. 폴스미스 등의 의류, 시계, 잡화 그리고 큰 슈퍼마켓도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도 무료 셔틀버스가 정차하는 곳으로 대중교통의 이용이 편리합니다.

 

이 외에도 많은 곳의 아울렛과 쇼핑몰이 있는데, 대부분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여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의 태교여행과 아기를 위한 쇼핑을 위한 여행도 많이 오고, 남녀노소 힐링할 수 있는 휴양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 따스한 여름을 만끽하는 여행지로 괌도 멋진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